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회사소개

융합소프트웨어 & IT 솔루션 전문기업 오파스넷

공지사항

오파스넷, 241억원 시공능력 달성(정보통신분야)

관리자 2013-07-17 조회수 409

안녕하세요.

오파스넷은 정보통신 구축역량을 종합적으로 평가하는 지표인 정보통신 시공능력 평가에서 240억원을 평가받았습니다. (전년도평가액은 196억원)

정보통신공사협회는(미래과학창조부 산하) 정보통신 설비시공이나 유지보수를 하는 국내 업체 7500여곳의 회원사를 대상으로 매년 7월마다, 공사실적과 기술력, 자본금, 경력, 신인도 등을 종합하여 평가하여 시공능력평가액 확인서를 발표/발급하고 있습니다.

[정보통신 시공능력] 이란? 국가나 기업의 기간통신망 같은 일상생활을 지배하는 인프라를 누가 가장 잘 하는가를 평가하는 것으로, 우리나라가 IT강국으로 군림하는 바탕이 된다고 합니다.

이번 평가로 인해, 오파스넷은 전국 7334개 업체 중 108위, 서울 기준으로 63위의 시공능력을 보유한 업체에 올랐습니다.
당사는 특히 IP(인터넷)기반으로 유ㆍ무선 네트워크를 통합하는 네트워크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에 큰 강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번 평가액 상향으로 당사가 추진하고 있는 정부 관급공사에서 높은 기초점수 확보에 유리하게 작용할 것으로
기대되며, 일반 기업고객에 대한 당사의 신인도(信認度) 제고에도 큰 역할을 할 수 있는 좋은 영업환경을 구축하게 되었습니다.


당사의 정보통신시공능력을 믿고 인정하여 주시는 고객사 임직원 여러분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더욱 스마트한
기술력과 세심한 시공으로 고객 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오파스넷 임직원 일동

정보통신공사업 시공능력평가액 확인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