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회사소개

융합소프트웨어 & IT 솔루션 전문기업 오파스넷

공지사항

오파스넷, 2019년 종무식 행사 - 밥퍼나눔 봉사활동

관리자 2019-12-31 조회수 889

 

 

오파스넷, 2019년 종무식 행사 - 밥퍼나눔 봉사활동

안녕하세요, 오파스넷입니다.
유난히 바쁘게 지나간 2019년이었습니다. 작년에 이어 올해도 한 해를 뜻 깊게 마무리 하고자 종무식을 밥퍼 나눔 봉사활동으로 진행했습니다. 연말 봉사활동의 시작은 2012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보다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내고 싶은 임직원분들의 마음이 모여 시작되었고 올해로 8년째 이어져 오고 있습니다.

 

 

 


나누는 기쁨과 웃음이 넘치는 그 현장 속으로 가보실까요?
유난히 추웠던 12월 27일, 전 직원이 이른 아침부터 모였습니다. 올해는 예년보다 많은 임직원의 참여로 더욱 활기차고 보람찬 시간이었습니다. 추운 겨울 바람도 오파스넷 임직원들의 열정은 막을 수 없었습니다.

 

 

 


먼저 2층 강당에 모여 각자 담당할 업무를 정하고 밥퍼의 의미에 대해 알아보는 동영상 시청을 하였습니다. 봉사활동은 크게 1부. 재료 손질 및 음식 조리 / 2부. 배식 / 3부. 뒷정리 순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주황색 두건과 앞치마가 제법 잘 어울리지 않나요? 준비를 마친 임직원분들께서는 식당에 모여 재료 손질을 시작했습니다. 2,000인분의 식사준비를 위해 서툴지만 정성을 다해 맡은 바 최선을 다했습니다. 또 삼삼오오 모여 재료 손질을 하다 보니 평소 오가며 눈인사만 하던 직원과 얘기도 주고 받으며 힘든 시간도 금새 지나갔습니다.

 

 

 


정성으로 준비한 한 끼의 식사는 약 700명의 어르신께 대접하였습니다. 이 한끼를 위해 배식 두시간 전부터 기다리시는 어르신들의 모습에 모두가 한마음 한 뜻으로 끝까지 최선을 다해 준비했습니다. 이내 음식 배식이 시작되고 임직원분들의 마음이 담긴 음식을 맛있게 드시는 모습을 보니 정말 뿌듯했습니다.

 

 

 


오늘 봉사활동은 설거지와 바닥 청소를 마지막으로 종료되었습니다.

연말마다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정성의 한끼를 위해 기꺼이 함께해준 오파스넷 임직원분들께 감사 인사 드리며 어려운 이웃을 위해 마음을 나눌 수 있는 사람이 오파스넷인이라는 것이 참 자랑스럽습니다. 이 마음 그대로 따뜻한 손길로 담아내는 정성스러운 한 끼는 앞으로 계속됩니다.


감사합니다.


오파스넷 임직원 일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