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회사소개

융합소프트웨어 & IT 솔루션 전문기업 오파스넷

공지사항

오파스넷, 한국씨티은행 유지보수 사업 수주

관리자 2018-07-26 조회수 799
오파스넷, 한국씨티은행 유지보수 사업 수주


[헤럴드경제] 발행일 : 2018.07.26


IT 솔루션 전문업체인 오파스넷(대표 장수현)은 한국씨티은행이 발주한 IT 관련 운영 및 용역에 관한 유지보수 사업을 수주하여 3년간 전문 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6일 밝혔다.

오파스넷은 이번 사업 수주로 한국씨티은행의 데이터센터 네트워크 운영을 지원함과 동시에, 한국씨티은행의 전국지점 및 점외 ATM을 연결하는 네트워크 인프라를 운영 및 지원하는 등의 유지보수 업무를 맡게 된다.

또한 유지보수 사업 수주를 통해 주요고객에 대한 체계적인 IT운영을 돕고 IT자산 및 운영 현황에 대한 정확한 진단을 지속적으로 제공하여, 고객의 신규 IT투자 시의 영업기회를 빠르게 포착하고 우선협상대상자의 유리한 영업환경을 구축하여 매출 증대에 긍정적인 효과를 가져올 것으로 보인다.

오파스넷 장수현 대표는 “이번 한국씨티은행에 대한 사업 수주와 함께, 최근 국내 대형 카드사의 유지보수도 수주하는 등 성과가 잇따랐다. 이는 고객사들로부터 오파스넷의 우수한 사업 수행 능력을 높게 평가하고 있는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오파스넷의 IT운영 관리 서비스는 전문성과 고객대응 서비스 측면에서 계속해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데, 실제로 두 고객사 모두 기존의 유지보수 업체들을 오파스넷으로 교체한 케이스”라고 덧붙였다.

장대표는 “여러 운영 사업에서 체계화된 역량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안정적인 유지보수 경험을 선보일 것”이라며 “유지보수 사업은 운영업체의 기술능력을 입증할 뿐 아니라, 해당 고객의 신규투자에 따른 사업을 수주하는데 동력으로 작용한다. 이처럼 사업성이 큰 유지보수 사업의 활성화를 통해 사업 경쟁력을 강화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오파스넷은 전문 IT기술인력의 비중이 70%에 달하는 기술력 중심의 회사로 통신, 금융, 일반대기업, 포털/게임 업체 등의 고객군을 다양하게 확보하여 안정적인 실적을 구현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코스닥 상장을 위한 예비심사를 통과하여 코스닥상장을 앞두고 있다.


윤병찬 yoon4698@heraldcorp.com


※ 뉴스기사 주소: http://news.heraldcorp.com/view.php?ud=20180726000183